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어지러움, 소화불량, 두통 원인!!

by 풀과나무 2013. 7. 22.

어지러움, 소화불량, 두통 원인!!

 

 

증상 :

1. 어지러움, 걸을 때도 어지럽고, 컴퓨터 모니터를 보다가도 어지러움,

어지러움으로 이어폰 사용 못함, 걸을 때도 추워서 모자등을 쓰면 더 어지러움

갑작스레 움직이면 어지럽고, 한숨을 깊이 쉴때도 어지러움

어지러움은 눈이 빠질 듯 함 (심하지 않음)

 

2. 소화불량,  2-3달 전 경미한 위염 진단. 이후 계속 소화가 잘 안됌. 기름진 음식은 잘 체함.

 

3. 경미한 두통,  어떤 때는 커피를 마시고 난 후도 두통.

 

위 증상은 1달 이상 지속되었고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줄 많큼은 아니지만 이전과는 확실히 몸상태가 다름. 3월까지 지켜보다가 병원에 가보려고 하는데 내과에 가야하는지, 이비인후과에 가야하는지요? 데체 이런 증상의 원인은 뭔지? 어떤 문제가 있을까요?

 

어지러움의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목디스크, 일자목, 이석증, 귀에 구조적인 문제 등이 모두 이러한

두통과 어지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의학적으로 접근을 하여 현 증상들을 전부 종합해 보면 어떤 실마리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우선 두통의 특징은 어지러움과 눈알이 아픈 통증이 주를 이룹니다.

그리고 소화불량이 있고 위장기능이 좋지 않습니다.

 

한의학에서는 담궐두통 이란 병명이 있습니다.

눈을 뜨기 어지럽고 울렁거리며 토하기도 하는 두통을 뜻합니다.

또한 미릉골통이 있는데 주 증상은 눈알과 그 주위 뼈가 아픈 것을 말합니다.

이 두 질환의 원인은 "담" 으로 치료법도 "담" 치료하는 동일한 법칙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이 "담" 은 위장기능이 저하되서 발생이 됩니다.

따라서 위장기능을 저하시키는 커피를 드시게 되면 당연히

두통이 오게 되는 것 입니다.

 

이런 "담" 의 개념의 한방의 개념으로 양방의 검사상으론 깨끗하고 이상이 없는 결과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담을 제거하는 치료는 본원의 뇌청혈해독요법을 통해 해결하고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런 현상이 지속되신다면 저희 한의원에 오셔서 상담을 받아보신 후 직접 뵙고 그 증상을 살펴보면서 말씀드리는 것이 옳은 듯 합니다. 글로는 어느 정도 한계가 존재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어지러움? 두통? 두 가지 모두 각각의 시점으로 살펴보면 별거 아닐 수 있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지러움과 두통이 같이 일어나며 혹여 또 다른 증상이 보인다면 절대 쉽게 봐서는 안됩니다!!

 상담누적건수 45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어지러움, 소화불량, 두통 원인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뇌청혈해독요법을 통한 최근 6개월 치료현황 알아보러가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