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 없애는법: 두통이 안없어져요

by 풀과나무 2013. 7. 2.

두통 없애는법: 두통이 안없어져요 

 

 

두통이 20일째계속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관자노리부분이 욱신거리고 속이 쓰려 내과에 가서 주사맞고 약을 먹었는데 속은 괜찮아졌는데 두통은 계속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감기기운이 있어 그런가보다 했는데 아무리 약을 먹어도 차도가 없어서 다른 병을 의심하던중 경추성두통이라는 병을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일자목증상이 있고 공부하는 고시생이다보니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통증의학과를 가서 척추에 주사도 맞고 약도 타다 먹었으나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차도가 없습니다


지금 상태는 관자놀이 부분이 살짝 욱신거리며 뒤통수부분에 통증이 있으며 특히 왼쪽 뒤통수부분은 입을 벌리거나 움직일때나 때론 가만히 있을 때도 주기적으로 갑자기 찌릿한 통증이 옵니다 또한 약간의 어지러움증도 있고 팔다리에 유독 힘이 없어져서 기운이 하나도 없습니다. 제 나름대로 해본다고 다 해보았는데도 소용이 없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씁니다. 두통 없애는법 조언이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우선 일자목으로 인한 두통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일자목 같은 경우는 x-ray 찍어보면 바로 확인이 됩니다. 그리고 이런 일자목은 한방에서도 침, 뜸, 탕약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문제는 일자목이 왔을 때, 근골격만 만져 주면 치료가 더딘 경우가 많습니다.

즉, 일자목이 발생했을 땐 이미 몸에 면역체계나 오장육부에 문제가 있어서

경추를 지나는 방광경락이나 독맥이 약해져서 경추질환을 일으킨다고 보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광경과 독맥이 흐르는 척추나, 신장, 방광의 기능은 정상인지

다시 한번 점검해 보아야 하며, 근육을 주관하는 간에도 이상이 없나 바라봐야 합니다.

 

이런, 간, 신방광, 독맥으로 인해서도 두통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증상들이 계속되면 머리에 점점 탁한피가 쌓이게 될 수 있답니다. 탁한피가 쌓임으로 인해 오는 두통 없애는법은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뇌청혈해독요법을 통해 치료를 하고 있는데요.  이 요법을 통해 탁한 피를 제거해 주지요.

 

 

모든 질병엔 꼭 치료법이 있으며 증상이 갈수록 심해지시면 저희 한의원에 내원하신 후 직접 뵙고 그 증상을 살펴보면서 말씀드리는 것이 옳은 듯 합니다. 글로는 어느 정도 한계가 존재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의 두통 없애는법 좀 더 자세히 살펴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