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안굴리다가 갑자기 굴리면 갑작스런 두통 생기는게 정상인가요??머리를 안굴리다가 갑자기 굴리면 갑작스런 두통 생기는게 정상인가요??

Posted at 2013.06.12 11:50 | Posted in 두통

머리를 안굴리다가 갑자기 굴리면 갑작스런 두통 생기는게 정상인가요??

 

 

다름이 아니고 나름 심각해서 질문하는건데요 제가 23년 살아오면서 공부라는걸 정말 진심 제대로했다! 라고 말할수있을만큼 한적은 단 0.1%의 순간도 없었거든요;;?? 근데 군대 갔다오고나서 군대안에서 느낀것도많고 원래 군대갔다 오면 그직전에 막 이것저것하고싶은거 많이 생겨서들나오잖아요..?? 저도 그랬는데 여튼 여차여차해서 나름 해보고싶은거 이것저것 하고있고 계획했던것들하나씩 하고하고 하면서 영어공부도 그렇게 시작을했는데..

 

본론은 제가 단어를 외우기시작한지 이제 일주일가량되갑니다

근데 한 시작하고 3일정도 까진 그래도 2시간정도는 할수잇었어요.. 둘째날부터 갑작스런 두통이 시작됫거든요 ㅡㅡ...;;? 근데 지금은 30분조차 집중을 못하겠어요 산만하다 그런게 아니고 일단 집중할려고 하면 머리 터질거같아요  뭐 과장그런게 아니고 막 머리 꽉쪼이는듯하면서 뭐가 열오르는 느낌에 뒷골도 땡기고 두통도 나고 막.. 그런거요

 

 

아나 내가 공부를 너무안해서 뇌가 정말 굳었나... 진짜 멍청해졌나.. 돌이됬나 ㅡㅡ.. 이생각도 들지만 살짝 걱정되더군요 혹시 뭔 병났나 싶은거요... 왜 이런거죠 ??? 진짜 안굴리다가 굴려서 열받아서 그런건가요?

 

이런 경우는 병이 있는 것 입니다.

흔히 사소한 상열감, 책만 보면 졸음이 오거나 머리가 아픈 것을

질병이라 여기지 않고 방치를 많이 하게 됩니다.

 

거기에 지금 23 세 이시라면 한창 공부에 매진을 하셔야 사회생활에

든든한 발판이 되실 중요한 때 입니다.

 

 

상열감이나 머리가 아픈 이유는 담, 어혈, 간풍 등으로 올 수 있습니다.

어혈이라면 뇌청혈해독 치료를

담이라면 담을 제거 치료를

간풍 이라면 거풍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도 있는 이 시기에 이런 증상으로 공부에 방해가되신다면

한방이든 양방이든 꼭 치료를 받아 공부에 지장이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상담누적건수 44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갑작스런 두통증상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