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왼쪽머리편두통 치료

by 풀과나무 2013. 5. 20.

왼쪽머리편두통 치료

 

 

제가 어제 몸살이와서 약먹고 일어나선 괜찬아젓는데 왼쪽머리편두통이 있네요 자주는 아니구요 가끔식 아프다 말구요 약간 속구역질은 어쩔때 한번 하고요 소화도 약간불량 인거 같구요 제가 5일간 불면증 땜에 잠을 못잣어요 그리구 제 나이17이에요 이 증상들머죠?? 제가 예민한 성격 이라서? 혹시 뇌졸증 뇌종양 이런건아니겠죠? 답변부탁드려요.

 

뇌종양이 있다면 두통 외에도 시력에 문제가 발생하고(사물이 일그러져 보인다 거나

둘로 보이거나 하는 일) 운동기능에 장애가 오면서 오심 구토 등이 동반됩니다.

만약 이런 증상들이 보이신다면 병원에 가셔서 정밀 검사를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한방에서도 질문자님 증상과 유사한 두통들이 있습니다.

 

 

우선 왼쪽편두통은 혈이 부족하여 열이 오른 경우가 많습니다.

원인은 간에 있는데, 간의 혈이 부족하면 체질에 따라 간의 기도 울체되게 됩니다.

간의 기가 울체되면 그 여파가 고스란히 위장으로 전해져서 위장기능에 문제가 발생됩니다.

 

위장에 문제가 오면 위장두통도 함께 겹치게 됩니다. 주 증상은

눈알과 눈썹뼈까지 아프며, 밤에 더욱 심해지고, 어지럼증과 울렁거림, 토하기도 합니다.

혹은 위장이 좋지 못한 것이 먼저 일 수도 있습니다.

 

 

요 며칠 불면증으로 잠을 못 주무셨다는데, 불면증의 원인은

이 두통의 두 원인이 모두 불면증을 일으키는 주 원인이 됩니다.

또한 감기로 인해 오는 경우도 있고, 다른 원인으로 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만일 이런 증상이 내일 모레도 계속 된다면 병원이나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으며 또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내원하신 후 직접 뵙고 그 증상을 살펴보면서 말씀드리는 것이 옳은 듯 합니다. 글로는 어느 정도 한계가 존재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ip> 불면증엔 합환화, 산조인 등이 좋다고 합니다.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왼쪽편두통! 약먹으면 좀 괜찮아지겠지? 라는 생각 많이하시죠? ^^ 하지만 이러한 증상이 계속 반복되며 통증의 강도가 심하다면 이는 절대로 쉽게 넘겨서는 안됩니다!!

 내가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것인지 알기 위해서 스스로의 증상을 자가진단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담누적건수 44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왼쪽머리편두통 치료법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뇌청혈해독요법을 통한 두통치료법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