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심할때 두통치료 방법을 알아보자!!

by 풀과나무 2016. 6. 21.

우리가 인생을 살면서 한번은 겪어보는 증상이 있습니다. 바로 두통인데요. 두통은 가벼운 머리통증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통증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심해집니다. 두통심할때 우리는 어떻게 해결할까요?

 


진통제를 복용하거나 참는 것으로 해결하려합니다. 진통제를 과도복용하거나 오랜 시간동안 방치를 하게 되면 통증은 더 심해지고 만성이나 중풍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우리가 단순하게 생각했던 두통은 다른 큰 병의 전조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발견하였을 때 바로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나는 두통은 종류도 13가지가 있고 종류에 따라 증상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그래서 머리통증뿐만 아니라 구토, 메스꺼움, 어지럼증, 오한 등이 같이 동반되어 나타는게 이 같은 원인들 때문입니다.


우리는 두통심할때는 원인을 알고 치료를 해야 합니다. 먼저 한의학적으로 접근하여 단순하게 뇌로만 접근을 해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원인이 있는데요. 소화가 안되서 우리 몸에 불필요한 수분이 쌓여 생기는 소화기장애로 인한 두통

 


그리고 무절제한 음주와 흡연, 스트레스로 인해 간의 정상적인 해독기능이 상실되면 간에는 나쁜 열이 쌓이게 돼 두통을 발생시키는 간 기능이상, 우리 몸에 있는 심장은 화기, 신장은 수기라고 하여 이들의 부조화로 배꼽을 주심으로 위쪽은 화기가 모이고 아래쪽은 수기가 모이게 됩니다. 그래서 찬음식을 많이 먹게 되면 몸이 차지고 열은 상대적으로 위로 올라가려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머리에 뭉쳐 두통을 발생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두통심할때 각종 검사로와 혈액검사로 찾을 수 없는 어혈이 원인입니다. 혈액은 우리 몸에 영양물질과 산소공급을 하고 노폐물과 불순물을 제거합니다. 하지만 이런 과정이 잠시라도 원활하지 않게 된다면 어혈이 생기게 되는데 그렇게 되면 기분 나쁜 통증이 연이어 발생합니다.

 


어혈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뇌청혈 해독요법이 필요합니다. 뇌청혈 해독요법은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롸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한 명방으로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뇌혈류 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대장의 독소, 위 기능 저하, 심장의 불균형 등을 개선해줍니다.


또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이 낮고 증상을 치료하고 원인을 없애주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그리고 두통심할때 뇌청혈 해독요법도 있지만 환자 개인의 맞는 치료법으로 뇌압조절, 경락 이완요법, 약침요법 등을 병행하여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제 풀과나무한의원에서 두통심할 때 고민하지마시고 내원해보세요.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