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편두통병원 하면 바로 여기입니다!!

by 풀과나무 2016. 6. 17.

우리 일상적으로 생각하는 두통은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우리의 인식 속에는 단순하게 ‘머리가 아픈 것’이라는 생각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스트레스나 과로, 음주, 흡연 등에 의해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거나 터질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런 보편적인 증상 말고도 구토, 오한, 오심, 메스꺼움, 어지럼증, 등이 발생하는 두통도 있습니다.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두통 중 한가지인 편두통입니다. 편두통은 살아가면서 한번은 겪어보는 두통질환에 한가지인데요. 그래서 편두통치료를 안하고 참거나 진통제를 먹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편두통병원 풀과나문한의원에서는 정확한 진단을 통해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편두통의 원인을 먼저 알고 치료해야 합니다. 한쪽 머리가 아픈 것을 편두통이라고 합니다. 편두통병원에서는 원인을 크게 2가지로 나눕니다.


머리 오른쪽이 아픈 것은 담과 열이 원인이고 왼쪽 머리가 아픈 것은 풍과 혈허가 그 원인입니다. 담과 혈이 쌓여 두통을 유발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심장이 뛰는 듯 욱신거리는 박동성 두통이 발작적으로 머리 한쪽에서 나타나게 됩니다.

 


편두통은 혈관성두통에 대표로 혈관이 수축과 확장함으로 통증이 심해집니다. 심한 편두통을 겪고 계신 환자분들은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못할 정도의 통증을 느끼시는 분도 계십니다.
이런 편두통은 위장장애로 속이 메스껍고 시야가 선명하지 않거나 눈앞에 까만 점이 발생하기도하는 시야장애, 구토, 한기 등을 느끼는 자율신경계 증상, 그리고 감각 이상이나 운동장애 등으로 한쪽 머리가 아픈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증상이 함께 나타납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은 바로 어혈입니다. 편두통병원 풀과나무한의원에서 뇌청혈 해독요법으로 어혈을 치료합니다. 우리 몸에 있는 혈액은 영양소전달과 산소공급을 하고 노폐물과 불순물을 제거합니다. 하지만 이런 과정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면 혈액이 뭉쳐 노폐물과 뒤범벅되어 어혈이 생기게 됩니다.


어혈을 치료하지 못하게 되면 기분 나쁜 통증이 연이어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편두통병원에서는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장기들의 기능을 원활하게 개선해시켜주고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이 낮습니다.

 


증상을 치료하고 원인을 없애주는 치료제이기 때문에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부작용이 없습니다. 편두통병원 풀과나무는 뇌질환환자만을 연구합니다.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하여 만든 제체개발 명방으로 만성두통, 어지럼증환자 증상이 80%이상 없어진 결과를 얻었습니다. 편두통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상담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두통병원으로 오세요.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