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만성두통 원인에 대한 치료방법!

by 풀과나무 2016. 6. 23.

우리가 단순하게 생각하는 두통 이런 두통은 전세계 인구의 90% 이상이 경험을 한다고 합니다. 특별한 원인 없이 찾아오는 두통으로 진통제를 먹거나 참는 것으로 해결합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 방치를 하게 된다면 만성두통으로 변하게 됩니다.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증상이지만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힘들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방치를 하게 됩니다. 처음에 증상은 가벼울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의 지속시간이나 증상들이 늘어나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만성두통으로 발전하기 전에 두통은 조기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두통원인을 찾아 정확히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만성두통원인을 머리통증이 심한 두통이라고 생각하여 뇌에 집중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두통은 우리 생활습관이나 환경적 요인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관점에 바라보고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두통원인은 소화기장애, 간 기능 이상, 순환기장애, 뇌진탕증후군 어혈 등이 원인입니다.

 


우리가 섭취한 음식물이 소화가 안되서 제대로 섞이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불필요한 수분이 담을 형성해 혈행을 막아 만성두통을 유발하고 또 피를 만들지 못해 기운이 없는 두통이 오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절제한 음주와 과도한 스트레스, 흡연 등으로 간의 정상적인 해독기능을 상실하여 간에 나쁜 열이 쌓여 경락을 통해 두통을 발생하고 우리 몸에는 화기와 수기가 있습니다. 이는 배꼽을 중심으로 위쪽은 화기가 모이고 아래쪽은 수기가 모이는데 이들의 부조화로 열이 위로 올라가 머리에 뭉쳐는 두통이 발생됩니다.


이렇게 만성두통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됩니다. 그렇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어혈에 있습니다. 어혈은 혈액과 노폐물이 뒤엉켜 생기는 것인데 혈액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산소공급, 영양소전달, 노폐물과 불순물을 처리하는데 이 과정이 원활하지 못하면 혈액이 뭉쳐 노폐물과 함께 뒤범벅되면서 어혈이 만들어집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은 뇌청혈 해독요법으로 만성두통원인인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장기들의 기능도 개선해줍니다. 또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재발률이 낮고 순수한 한약재를 사용하여 만들어내 부작용이 없습니다.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로 만든 자체개발한 명방 뇌청혈 해독요법으로 만성두통원인을 개선해보세요. 홈페이지에 오시면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궁금한 질문 남겨주시면 언제나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