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없애는법 대구 풀과나무한의원이 찾은 방법은

by 풀과나무 2023. 8. 18.

머리 안쪽을 누군가 망치로 계속 때리는 듯한 통증이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당장이라도 머리를 깨부술 것처럼 말이죠. 통증 정도가 극심할 땐 정말로 머리 한쪽을 도려내 대체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질 정도인데요.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반복되는 두통. 대체 왜 일까요?

견디기 괴로운 두통. 왜 나아지지 않는 걸까요?


날카로운 송곳이 머리를 계속해서 찌르는 것 같은 통증 때문에 일상의 한 순간을 괴로움 속에서 보내야 했던 적 가지고 계시지 않을까 합니다. 진통제를 먹고 곧 나아졌다고 해도 지나간 시간을 보상 받을 수는 없는데요. 통증에 시달리는 내내 힘들었을 테고 말이죠. 

그런데 그때뿐 곧 통증으로 괴로웠던 시간을 잊어버렸을 것입니다. 누구나 겪는 흔한 통증이니까, 진통제와 휴식으로 해결이 됐으니 말이죠. 어쩌면 이런 안이함이 다시 견디기 힘든 통증을 불러온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물론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는 억울함을 느끼는 분도 계실 것입니다. 관련기관을 찾아 필요한 검사를 진행했음에도 별다른 이상을 찾지 못한 분들이라면 말이죠. 뇌질환은 아닐까 걱정되어 mri나 ct검사까지 받아보셨다면 억울함은 더욱 클 것 같은데요. 

물론 만에 하나 발생했을지 모를 위험한 질환에 대한 불안감에서 벗어난 만큼 검사의 가치는 충분하지만 여전히 계속되는 통증은 내내 괴로움일 수밖에 없습니다. 만일 그런 상황에 놓여 계시다면 머릿속 피로물질 ‘어혈’ 때문은 아닌지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두통’의 강력한 원인이 되는 ‘어혈’ 


이름만으로는 그 뜻을 헤아리기 어려운 어혈. 한마디로 정의하면 더럽고 지저분한 혈액을 말하는데요. 혈액을 타고 이동하며 신경과 근육에 통증 유발 물질로 작용해 몸 곳곳에 불편함을 유발하고 정체되어 정상적인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존재입니다. 

 

뇌혈관에 정체된 어혈은 정상적인 뇌혈액순환을 방해해 산소와 영양소 공급을 어렵게 하고 뇌압을 상승시킵니다. 이 과정에서 두통, 어지럼증 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되죠. 두통, 어지럼증뿐 아니라 잦은 코피와 혈변, 가슴이 답답함과 소화불량, 몸 곳곳의 쓰림과 통증 모두 어혈에 의해 나타날 수 있는 불편함들입니다. 일상은 물론 삶의 균형마저 위태롭게 하기 충분한 만큼 빠르게 없애주는 것이 어떨까 싶은데요. 

 

 

혈관 속 어혈을 없애고 혈액순환 안정을 위해 대구 효목동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먼저 뇌청혈해독탕약을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랜 진료를 통해 쌓은 경험과 연구를 통해 개발한 치료약으로 뇌혈관 속 어혈을 녹여 배출시키고 탁한 혈액을 맑게 해줍니다. 

건강한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하면 두통은 자연스럽게 나아집니다. 동시에 어혈에 의해 나타났던 다른 신체적 불편함도 개선이 되죠. 몸 전반의 기운이 회복되는 만큼 이전보다 활력있는 생활이 가능해지죠. 

 

 

개개인의 체질과 통증의 강도 등 치료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사항들을 고려해 맞춤 처방된다는 점도 탕약이 가진 장점입니다. 때문에 약만 복용하셔도 증상 호전을 기대하실 수 있는데요. 여러 차례 내원하시지 않아도 되는 만큼 직장, 거주지에 구애받지 않고 부담없이 치료를 진행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 한방치료법까지 더해지면 더욱 좋은데요. 대구 풀과나무에서는 뇌혈류 장애로 높아진 뇌압을 침을 통해 좀 더 빠르게 내려주는 뇌압조절법, 통증 완화를 돕는 약침, 경직된 근육의 긴장을 풀고 혈류량을 강화해 혈해 안정을 돕는 이완요법 등을 통해 통증 개선헤 힘을 실어드리고 있습니다. 

 

 

너무나 쉽게 발생하는 어혈, 그렇기에 더욱!


앞서 어혈의 악영향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해로운 존재인 만큼 아주 특별한 경우에만 발생했으면 싶지만 그렇지 못합니다. 스트레스, 피로, 흡연, 음주, 잘못된 식습관 및 자세습관 등 일상에서 쉽게 지나치는 크고 작은 자극들 모두가 어혈 발생의 원인이 됩니다. 언제든 어혈의 타깃이 되어 힘든 일상을 보내야 할 수 있는 만큼 적극적인 대처,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지끈거림 속에서 힘들었다면 지금! 대구 풀과나무한의원를 찾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