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대구한의원추천 두통치료 미루지 말고 시작하세요

by 풀과나무 2022. 9. 19.

 

맑은 정신으로 아침에 일어나 그 기분 그대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1년 중 이런 날은 손에 꼽을 정도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늘 피곤하고 어딘가 아픈 상태가 지속될 때가 많기 때문이죠. 여기에 머리까지 아플 땐 종일 악몽 속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인데요. 문제는 이러한 날들이 잦을 때 시작됩니다. 

 

 

잦은 두통.
진통제가 유일한 해결책인가요?



두통은 말 그대로 머리의 통증을 말하지만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지끈거리는 통증이 발생하기도 하고 바늘로 쿡쿡 찌르는 것 같은 통증이 나타나는가 하면 금방이라도 눈이 튀어나올 것 같은 고통을 안겨주기도 하죠. 정도의 차이는 있을지 몰라도 누구에게나 두통은 부담스러운 존재일 수밖에 없는데요. 

 

 

분명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한 증상임에 분명하지만 흔하다는 이유로 진통제에만 의존하는 경향이 높습니다.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된 진통제의 경우 별도의 진단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구입과 복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인데요. 그래선지 오남용 문제에 대해서는 주의 깊게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강합니다. 

모든 종류의 약이 그렇듯이 이들 약물 역시 부작용의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장기간 복용 시 오히려 통증이 악화될 수 있고, 위장에 부담을 줘 위염이나 위궤양에 걸릴 가능성도 높아지죠. 무엇보다 통증이 만성으로 발전해 긴 시간 시달리게 될 우려가 높아지는데요. 바쁜 생활로 여유를 갖기 힘들더라도 원인을 찾고 그에 따라 대처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대구한의원 풀과나무에서
맑은 하루를 되찾아보세요!



풀과나무에서는 지속적인 머리 통증의 원인을 혈액순환, 특히 뇌 혈액순환 문제에서 찾고 있습니다. 혈액순환 장애로 뇌에 충분한 산소와 영양소 공급이 어렵게 되면서 통증이 발생한다고 보는 것인데요. 그리고 이를 어혈이라는 개념을 통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어혈은 제 기능을 잃어버린 더럽고 탁한 혈액을 말합니다. 알고 계신 것처럼 혈액은 전신을 돌며 몸에 영양소를 공급하는 역할은 물론 노폐물을 회수해 건강을 유지합니다. 어혈이 혈관 내에 쌓이면 이러한 역할을 하지 못하게 될 뿐 아니라 뇌혈관에 충분한 산소와 영양소 공급에 차질을 빚게 됩니다. 머리가 아플 수밖에 없게 되는 것이죠. 

 

 

혈관 속 어혈을 없애고 불안정한 뇌혈액순환을 바로잡기 위해 대구한의원 풀과나무에서는 한약인 ‘뇌청혈해독탕’을 처방합니다. 20년 동안 관련 환자분들을 진료하면서 쌓아온 경험과 연구를 토대로 자체 개발한 탕약으로 혈관에 쌓인 어혈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탁해진 혈액을 맑게 해주죠. 

 

 

깨끗한 혈액이 원활하게 머리가 맑아지면서 두통 또한 자연스럽게 나아집니다. 뇌 면역력 또한 강화되면서 머리가 한결 가벼워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죠. 환자분 개개인의 체질과 몸 상태를 고려한 처방으로 약 복용만으로 통증 호전이 가능하다는 점도 대구 풀과나무의 청혈 탕약이 가진 장점입니다. 

 

 


한약 치료와 함께 뇌 혈액순환 장애로 높아진 뇌압을 침을 통해 일정 수준으로 낮추는 뇌압조절법 또한 치료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데요. 뇌압을 좀 더 직접적으로 내려주는 뇌압조절법은 한약의 힘을 높여주고 무거운 머리를 가볍게 해줍니다. 통증 완화를 돕는 약침, 장부의 기운을 강화하는 해독요법 등의 처방들도 적극 활용되어 치료 효과를 높여줍니다. 

 

 

조금만 적극적이면,
일상의 활력 되찾을 수 있어요!



두통은 극심해질 때까지 버텨도 되는 가벼운 질환이 결코 아니에요. 초기에 치료해야 건강한 일상을 지켜나갈 수 있는데요. 자칫 만성으로 이어져 수년 이상 무기력한 생활을 해야 할 수도 있는 만큼 조금만 현명한 대처,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지끈거리는 통증으로 괴로웠다면 조금스럽게 풀과나무 대구한의원추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