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이 심할때.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한 이유!

by 풀과나무 2017. 7. 27.

#간은 비만한 체형을 가진 직장인 남성 공 씨. 그는 다이어트를 고민해 본 적도 있지만 현실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고려해 본 후 과감히 포기한 채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종일 앉아서 생활하는 환경, 잦은 회식과 접대, 무너져 버린 식생활습관 등을 모두 바꾸기는 애초에 불가능하다는 판단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건강에 이상이 발생했습니다. 심한 두통을 겪은 것이죠. 처음에는 비만과 두통의 상관관계를 찾기 어려웠지만 두통한의원 진단을 통해 두통 원인을 찾을 수 있었고, 이제는 건강을 위해 두통치료와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마음먹은 상태라고 합니다.

 


▶성인 10명 중 9명은 두통을 경험한다?!

성인 10명 중에서 무려 9명은 한번쯤 심한 두통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또 만성 두통에 시달리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적극적으로 전문적인 두통 치료법을 찾는 경우보다는 단순히 두통약에 의존하는 경우가 훨씬 많죠.

 

 

특히 사례의 공 씨처럼 심한 두통을 앓는 분들을 보면 평소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비만 등 혈관 질환의 위험인자를 갖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도 특징인데요. 이러한 건강 상태에서는 ‘뇌혈류 장애’가 쉽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겪고 있는 만성 두통의 가장 흔한 원인이 바로 뇌혈류장애입니다. 편두통이나 긴장성 두통도 아니고, 정밀 검사를 받아 봐도 원인 모를 두통이라면 이것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는 것이죠.

 

 

▶뇌 혈액순환 개선과 혈액 맑게 한다면..?

풀과나무한의원 뇌청혈해독요법이라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머리에 쌓여 있는 탁한 피를 없애 뇌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풀과나무한의원만의 획기적인 치료법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자체 개발한 두통 치료약 뇌청혈해독탕은 탁한 피 어혈을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나 통증을 근본적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어혈 제거는 두통 환자에게는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혈액은 인체 조직과 각 부분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며, 여러 가지 불순물과 노폐물을 처리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과정이 원활하지 못하면 어혈이 발생되고, 순환장애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어혈발생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은 타박, 염좌, 수술, 교통사고 등 외상, 스트레스, 오장육부의 이상, 월경, 출산 등 다양합니다. 때문에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어혈 발생의 위협에 노출되어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10년 임상 연구를 통해 개발된 풀과나무한의원 뇌청혈해독탕은 이러한 어혈을 제거하고 뇌혈류순환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연구 결과 두통은 물론, 어지럼증, 구역감, 만성피로, 안피로 등의 통증 지수가 확연히 감소한 것이 80% 이상의 환자에게서 확인되었을 만큼 그 효과가 뛰어납니다.

만성두통에 대한 근원적인 치료! 풀과나무한의원 뇌청혈해독요법으로 시작한다면 두통은 사라지고 전신이 건강해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으실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