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한의원 서울, 대구 풀과나무 어떠세요?

by 풀과나무 2022. 8. 19.

 

머리가 아프다고 병원부터 
찾는 분들은 아마 없으실 겁니다. 


한두 번 겪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사다놓은 진통제 한두 알을 입안에 털어 놓고 통증이 가라앉길 기다리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당장은 괴롭지만 곧 나아질 거라 기대하면서 말이죠. 

그런데요. 나아지긴 하는데 통증이 다시 찾아오는 기간이 짧아지거나 점점 복용량이 많아질 때 혹은 아무리 진통제를 복용해도 통증이 나아지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병원을 찾아야겠죠?


사실 두통은 병원을 찾지 않는 증상 가운데 하나입니다. 흔하고 익숙하다는 이유 때문일 텐데요. 하물며 두통을 치료하고자 한의원부터 방문하겠다고 마음 먹는 분 또한 그리 많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풀과나무한의원 서울점, 대구점은 20년 넘게 두통을 집중적으로 진료해 왔습니다. 이는 두통에 대한 한의학적 접근이 증상 호전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기도 하고 본원이 오랜 시간 환자 분들을 진료하며 쌓은 경험이 치료 결과에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두통한의원 풀과나무의 치료법은?


그렇다면 본원은 어떤 방법으로 두통 환자 분들을 치료하고 있을까요?

풀과나무에서는 뇌청혈해독요법이라는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통증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혈액을 맑게 해 뇌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뇌 면역력을 높여주는 치료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는 풀과나무가 지속적인 두통의 원인을 머릿속 피로물질인 ‘어혈’에서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혈은 오염된 혈액을 일컫는 말입니다. 피로,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및 생활환경, 음주, 흡연 등 우리가 일상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유해 자극들이 수년에 걸쳐 쌓인 일종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죠. 혈액으로써의 기능을 상실한 혈액인 것인데요. 

 

 

어혈이 문제가 되는 것은 혈액을 타고 뇌혈관으로 이동한 뒤 정체되어 정상적인 뇌혈액순환을 방해한다는 것입니다. 혈액을 통해 공급받아야 할 산소와 영양소가 뇌에 충분히 전해지지 않게 되는 것이죠. 여기에 정체된 혈액순환을 뇌압을 정상 수준 이상으로 높입니다. 그 결과가 바로 두통인 것이죠. 

 

 

두통 뿐일까요?

물론 아닙니다. 어혈은 그 자체로 통증 유발물질로 작용해 전신에 영향을 끼칩니다. 몸 전반의 균형이 무너지게 되는 것입니다. 서둘러 없애줘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데요. 

 

 

뇌혈관속 어혈을 없애고 높아진 뇌압의 안정을 위해 두통한의원 풀과나무 강남역삼역점, 대구동구점은 꾸준히 발전시켜온 청혈 한약을 처방합니다. 어혈을 녹여 없애고 뇌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치료약이죠. 

 

 

다년간의 진료와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풀과나무의 청혈 한약은 환자 맞춤별 치료 탕약입니다. 때문에 잦은 내원없이 약 복용만으로도 충분한 증상 호전을 기대하실 수 있는데요. 여러 차례 내원해야 한다는 부담이 없는 만큼 지방에 살고 계셔도 큰 번거로움 없이 치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한약의 힘을 강화하고 기운 회복에 힘을 실어주는 여러 한방요법까지 병행하시면 더욱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는 것도 가능한데요. 

풀과나무에서는 높아진 뇌압을 침을 통해 좀 더 직접적으로 내려주는 뇌압조절, 통증 완화를 돕는 약침, 어혈에 의해 약해진 장부의 기운 회복을 돕는 대장 및 간 해독치료, 경락의 흐름을 바로잡아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는 경락이완요법 들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들 처방은 한약이 더욱 활발하게 체내에 적용될 수 있게 도움과 동시에 무겁게 짓눌린 머리를 가볍게 해줍니다.

 

 

짓눌리는 일상,
말끔하게 털어내고 더욱 맑아지세요!



가벼운 통증, 곧 지나갈 불펴함 정도로 생각하기 쉬운 두통. 하지만 서서히 악화된 두통은 어느 순간 일상은 물론 삶 자체를 무겁게 짓누르고 마는데요. 두통한의원 풀과나무에서 짓눌린 일상에서 벗어나 활력있는 일상 되찾아 보시길 바랍니다. 여러 분의 맑은 일상에 풀과나무가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