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긴장성 두통~! 근원치료로 해결하자..

by 풀과나무 2015. 11. 23.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누구나 한번쯤 겪어본 통증이라 하면 두통이 아닐까 싶은데요. 성인의 80%가 적어도 한 달에 한번쯤은 두통 증상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두통의 원인을 살펴보면 굉장히 흥미로운데요. 두통을 겪는 사람 중의 40% 이상이 스트레스로 인해 이러한 증상을 호소한다고 합니다.

 

 

현대 사회는 스트레스 사회입니다. 과도한 학업 압박, 학점 관리, 취업난, 직장에서의 스트레스 등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과도한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을 앓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스트레스성 두통은 긴장성 두통에 포함됩니다. 보통 이 긴장성 두통은 과로를 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생기는 데요. 두경부의 근수축에 의해 발생된다 하여 근수축성 두통이라고도 합니다.

 

 

한방에서는 이러한 근긴장성 두통의 원인을 어혈 때문이라고 보고 있는데요.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혈액순환이 정체되고 찌꺼기 혈액, 탁한 혈액, 더러운 혈액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혈액 내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시켜 어혈을 풀어주어야 두통을 치료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풀과나무한의원은 울체된 기운을 풀어주고 몸을 보하여 주는 근원 치료를 통해 긴장성 두통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10년의 연구와 임상결과를 통하여 개발한 뇌청혈 해독탕은 어혈을 풀어 두통의 원인을 제거하는데 큰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뇌혈류의 순환을 개선하여 다양한 원인에 의해 생긴 어혈을 없애주고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효과까지 보여줍니다. 진통제가 아니라 순수 한약재의 성분을 추출하여 만든 치료제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이와 함께 약침요법, 뇌압조절법, 장과 간의 해독 및 긴장성 두통의 치료를 병행하게 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어혈은 두통 뿐 아니라 다른 질환까지 일으킬 수 있습니다. 풀과 나무 한의원의 뇌청혈 해독요법으로 어혈을 제거한다면 머리와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