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 눈 시큰 거림, 콧물 줄줄

by 풀과나무 2013. 1. 21.

두통, 눈 시큰 거림, 콧물 줄줄

 


원래 두통이 잦은 편이었습니다. 뒷목부터 머리전체가 기분 나쁘게 아프고.. 아프면 다른것을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런데 1년전 쯤부터 더 잦아졌습니다. 한달에 두세번 두통이 있는데 진통제를 먹지 않으면 이틀동안 잠을 잘수 없을 정도입니다.

 

두통증상은 역시 뒷목부터 머리 전체가 술마시고 아픈.. 그런 고통이며 특히 왼쪽이 심한데 왼쪽 눈이 시큰거리며 눈물도 나고, 왼쪽 코에서만 콧물이 줄줄 흐릅니다. 그리고 가끔 코를 풀면 아주 약간의 피가 섞여나옵니다... 저에게 무슨 병이 있는걸까요??

 

 

두통이 매우 심하신 것 같습니다. 두통이 발병하신지 1년이 넘으셨고 현재는 증상이 처음에 비해 많이 심해지셨습니다. 진통제를 드셨지만 병의 치료엔 도움이 되지 않으셨구요.

 

이렇게 심한 두통이 있을 때엔 반드시 꼭! 병원이나 한의원에 가셔서 전문적으로 상담을 받아보셔야만 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꼭 가보시리라 믿고 아래엔 두통의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012

 

두통이 오실 때 뒷목이 꼭 아프고 머리전체가 술마시고 아픈 통증이면

좀 무겁고 어지러움이 동반된 두통이신 것 같습니다. 만약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속이 그득하고, 명치끝이 당기고 침이 끈적끈적 하고, 변이 묽고, 가슴이 두근거리고 마음이 울렁거리고 불안하고 밤에 무서워서 잠을 잘 못 이루는 경우는 담음에 의한 두통이 됩니다.

 

또한 목디스크로 인해서도 두통이 올 수 있습니다. 이 때는 목의 통증이 당기로 저린통증이 오고, 어깨와 등, 팔이 저리게 됩니다. 한의학에서는 담의 열이 뇌로 들어가면 콧물이 줄줄 흐르면서 머리가 아프다고 하였는데 질문자님께선 경우에 속한 것은 아닌가 유력히 의심이 됩니다.

 

상담건수 4300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증상을 알려주시면 성심성의껏 알려드리겠습니다 ^^; [상담받으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