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인천두통치료. 뇌청혈해독탕에서 찾았다!

by 풀과나무 2017. 12. 22.

풀릴 기미는 보이지 않고, 매일매일 쌓여가기만 하는 게 있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여러 답변이 나올 수 있겠지만 직장인이라면 ‘스트레스’라고 말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런데 이런 스트레스는 단순히 정신적 괴로움을 안겨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몸 구석구석을 병들게 하고 이를 증상으로 느끼게 해줍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두통입니다.

 

 

▶두통. 왜 자꾸 반복되는 것일까?

지속적인 두통에 시달리는 분들의 경우 그 원인을 ‘스트레스’에서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면 호르몬 분비에 이상이 생기고 이는 체내의 균형을 잃게 만듭니다.그리고 그 영향이 신경까지 전해지면서 두통을 일으키게 되는데요.

또한 지속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목이나 어깨 근육이 경직되면서 신경을 압박하게 되는데, 이때 후두부로 올라가는 혈액순환을 방해하면서 두통을 유발하게 됩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쌓여가는 어혈에도 주목하세요!

인체가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체내에는 불필요한 노폐물이 만들어집니다. 이를 한의학에서는 어혈이라고 하는데요. 어혈은 생리 기능을 잃어버린 노폐물, 더럽고 탁한 혈액을 말합니다.

 

 

어혈이 혈관 내에 응어리진 상태로 정체되면 정상적인 혈액순환에도 방해를 받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뇌에 충분한 산소와 영양소 공급이 어렵게 되면서 두통을 일으키는 것인데요. (*어혈은 스트레스 외에도 장부의 기능 저하, 외상, 근골격계 문제 등 여러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인천두통치료, 뇌청혈해독탕에서 찾았다!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으로 인천두통치료 풀과나무에서는 ‘뇌청혈해독탕’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십 년 간의 임상과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뇌청혈해독탕은 혈관 내에 뭉쳐 있는 어혈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합니다.

깨끗한 혈액이 전신을 순환하게 되면 두통은 물론 장부의 기능과 면역력 또한 좋아집니다. 이는 몸속에 더 이상 노폐물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순수 한약재 성분을 추출해 만들어 부작용을 최소화환 뇌청혈해독탕은 약 복용만으로도 충분한 두통치료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우석대와 함께 3년 이상 된 두통, 어지럼증 환자 368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에서 80% 이상 증상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는데요. 이 같은 치료 효과는 논문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한약 치료와 더불어 뇌 혈류 문제로 높아진 뇌압을 정상으로 낮추는 뇌압조절법도 눈여겨볼만 합니다. 뇌압을 높은 상태에서는 약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때 침을 이용해 뇌압을 정상 수준으로 낮춰주면 통증 개선은 물론 머리가 가벼워지고 눈의 피로가 풀리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통치료, 진통제가 최선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머리가 아프면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두통약. 하지만 원인 해소가 이뤄지지 않으면 금세 다시 나타나는 게 두통인데요. 두통치료의 최종 목표는 통증이 발생하지 않는 몸 상태로 돌아가는 것에 있음을 잊지 않길 바랍니다. 인천두통치료 풀과나무가 여러분의 두통 없이 맑은 일상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