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 어지러움이 반복되는 원인을 찾자!

by 풀과나무 2016. 6. 2.

학창시절에 숙제나 과제가 많아 종종 스트레스를 받아 본 기억이 있습니다. 신경도 예민해지고 한 곳에 집중하기 때문에 머리가 지끈지끈한 통증과 어리점증의 증상이 찾아옵니다. 이런 통증이 계속 지속되면 진통제를 먹거나 그냥 참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찾을 수 없는 두통 어지러움은 자꾸 치료를 미루다보면 증상은 더 악화되기 쉬운데요. 만성으로 발전하거나 중풍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의학이 발전해서 원인과 증상이 밝혀진 것이 13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간단하게 원발성두통과 이차성두통으로 나눕니다. 원발성두통에는 가장 흔한 두통인 편두통과 긴장성두통, 군발두통이 있습니다. 특별한 병변 없이 두통 자체가 하나의 질환으로 타나는 것을 원발성두통이라고 합니다.

 


이차성두통은 뇌와 두부, 목 등 한 부위가 집중되는 통증 또는 전신적인 질환으로 뇌졸중, 뇌출혈 등의 전조증상으로 나타나는 두통을 이차성두통이라고 합니다. 두통 어지러움증상이 같이 발생한다면 바늘로 쑤시는 듯 아프고, 미식거리며 욱신거리고 열이 나면서 터져나가듯이 아픈 증상이 동반되어 나타납니다.


두통 어지러움 증상은 편두통에서 자율신경계 이상이 생길 때 나타날 수 있고 만성두통의 증상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두통에서 발견할 수 있는 증상 두통 어지러움은 정확한 원인을 찾아 치료해야 합니다.


풀과나무한의원은 두통 어지러움의 원인 어혈을 뇌청혈 해독요법으로 치료합니다. 뇌청혈 해독요법은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 개발한 명방으로 원인인 어혈을 녹여 풀어내어 뇌 혈류순환을 개선합니다.

 


두통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대장의 독소, 심장의 불균형, 위장 기능 저하 등을 개선해주고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을 낮추고 어지럼증 증상을 치료하고 원인을 제거하여 부작용이 없습니다.
뇌청혈 해독탕은 뇌 혈류순환을 개선시켜 중풍, 건망증, 파킨슨병 예방에 좋습니다.


이제 두통과 어지러움에서 벗어나보세요. 뇌압조절, 경락 이완요법, 약침요법 등으로 환자 체질에 맞는 치료법을 병행하여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오시면 두통자가진단으로 간단한 검사를 할 수 있고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궁금한 사항 질문해주시면 언제나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서울 지점>

 

<인천 지점>

 

<대구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