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한의원 여기라면 후회가 없다!!

by 풀과나무 2016. 5. 25.

세상에는 우리가 모르는 질병이 많이 있습니다. 모르는 질병은 치료법이 정확하지 않아 어렵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는 질병은 거기에 맞는 치료방법으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많이 알려진 두통도 마찬가지입니다.

 


두통은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여 치료를 할 수 있는데 사람들은 가볍게 생각하여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두통환자들은 두통약을 먹거나 참는 것으로 해결합니다. 하지만 계속 방치하면 만성으로 바뀌거나 중풍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두통한의원에서 정확한 치료가 중요합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두통은 단순하게 머리만 아프면 다 두통이라고 생각합니다. 두통에는 원인에 따라 증상이 다양하며 종류 또한 13가지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편두통, 긴장성두통이 있습니다. 이 두통은 일차성두통으로 특별한 병변이 없이 그 자체가 하나의 두통질환입니다.

 


편두통과 긴장성두통은 우리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질병을 이길 수 있습니다. 두통한의원에서 편두통은 한쪽 머리가 아픈 것을 말합니다. 혈관성두통의 대표적이며 뇌혈관이 수축/확장함에 따라 통증이 심해지며 심장이 뛰는 듯한 박동성 두통이 머리 한쪽에서 일어납니다. 위장장애, 시각장애, 편측두통 등의 증상이 있다면 편두통을 의심해야 합니다.


긴장성두통은 두통을 경험한 환자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두통입니다. 두통한의원에서는 심인성두통 및 불안과 우울증의 두통이라고도 하는데요. 긴장성두통은 스트레스나 과로 등으로 의해 발생되며 두경부의 근수축에 의해 발생하여 근수축성 두통 또는 심리적 스트레스가 원인이여서 신경성두통이라고 합니다. 두통에는 이차성두통도 있는데 뇌와 두부의 국소적인 병소 또는 전신적인 질환에 의한 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두통을 치료하려면 한의학적으로 접근합니다. 두통한의원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뇌청혈해독탕으로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어혈은 찌꺼기 혈액, 탁한 혈액으로 우리 몸에 혈액이 노폐물과 불순물을 처리하는데 이런 기능이 잠시라도 원활하지 못하면 노폐물과 뒤범벅되어 어혈을 만들게 됩니다.

 


뇌청혈해독탕은 어혈을 없애줘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하는 심장의 불균형, 위기능 저하, 간장의 열 등을 없애 장기들의 기능을 개선해줍니다. 그리고 면역력을 강화하여 재발률이 낮고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부작용이 없습니다.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 명방으로 두통, 어지럼환자 증상이 80% 이상 없어지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오시면 온라인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