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이심할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들!!

by 풀과나무 2016. 5. 24.

머리가 죄여오는 듯한 느낌의 두통이심할때 우리가 가장 많이 하는 행동이 바로 약을 먹는 것입니다. 하지만 약을 지속적으로 먹는다면 효과는 줄고 증상은 더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두통이 심하다고 느낄 때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중요합니다.

 


두통은 우리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증상이며 누구나 한번은 경험해보는 것이 바로 두통입니다. 쉽게 알려진 질환으로 우리는 그만큼 가볍게 생각하여 무심코 넘어가고 참는 것으로 해결하는 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두통이심할때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일상적으로 두통의 증상은 욱신거린다, 바늘로 쑤시는 듯한 통증, 미식거린다, 눈썹주위가 아프다, 머리밑이 시리고 저리다 등이 있습니다. 단순하게 머리통증만이 아니라 다른 증상과 함께 동반되어 나타나는 것이 두통입니다.

 


두통을 치료할 때 머리에만 초점을 두어서는 안 됩니다. 다양한 원인에 나타나는 두통은 소화기장애, 간기능이상, 순환기장애, 뇌진탕 증후군 어혈 등이 원인이 되어 나타나 치료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한의학으로 접근하면 두통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두통이심할때 원인을 어혈이고 봅니다. 어혈은 각종 검사와 혈액검사를 다 해보아도 원인을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계속 방치하면 기분 나쁜 통증이 연이어 나타나는 것입니다.


한방에서는 어혈을 탁한 혈액 찌꺼기 혈액이라고 합니다. 혈액은 우리 몸에 영양물질과 산소를 공급합니다. 그리고 노폐물과 불순물을 처리하는 일을 합니다. 하지만 잠시라도 과정이 원활하지 못하면 노폐물과 함께 뒤범벅되어 어혈이 생깁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뇌청혈해독 요법으로 치료합니다. 뇌청혈해독탕은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치료제로 어혈을 없애 뇌혈류 순환을 개선하고 간장의 열, 심장의 불균형, 위 기능 저하 등의 원인을 없애줘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장기들의 기능을 개선해줍니다.


면역력을 높여 재발률이 낮고 순수 한약재 성분을 추출하여 만들어내는 것으로 증상을 치료하고 원인을 없애주는 치료제이므로 부작용이 없고 몸을 강하게 해줍니다. 두통이심할때 방치하지 말고 한의학으로 접근해보세요.


이제는 풀과나무한의원에서 해결해보세요. 홈페이지에 온라인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질문해주시면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