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두통치료 미루지 말고 치료하자!!

by 풀과나무 2016. 5. 23.

우리가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고 욱신거리는 증상이 나타나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바로 두통입니다. 두통은 친숙한 단어이며 주면에서 이런 증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두통은 가볍게 생각할 수 있는 질환 중 하나이며 두통치료를 미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통치료는 두통의 원인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두통원인은 원인을 모르고 계속 방치한다면 우리 삶에 큰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린 두통을 먹거나 참는 것으로 해결하려 합니다. 두통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통증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통치료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만성두통을 초래하거나 다른 큰 질환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증상들이 있습니다. 머리가 열이 나면서 터질 것 같거나 눈썹 주위가 아프거나 욱신거리는 증상 등이 있으며 이런 증상을 방치하면 중풍으로 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초기 두통치료가 중요합니다.

 


우리가 두통은 머리통증만을 생각하여 뇌의 문제만 생각하는데 두통은 소화기장애로 소화가 안되서 우리 몸에 불필요한 수분으로 인해 담이 형성돼 혈행을 막아 두통이 생길 수 있고 음주나 흡연, 스트레스 등으로 간의 해독기능이 상실되면 간에 나쁜 열이 쌓여 두통을 유발합니다.


순환기장애는 심장은 화기 신장은 수기라 하며 이들의 부조화로 배꼽을 중심으로 위쪽으로 화기가 모이게 됩니다. 열은 상대적으로 머리에 뭉쳐 두통이 생기는데 이때 가슴이 답답하고 어깨가 무겁고 뒷목이 빳빳한 두통을 유발합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두통을 유발하는데 그래서 정확한 두통치료를 해야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어혈이 두통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어혈은 각종 검사와 혈액검사로도 찾을 수 없으며 기분 나쁜 통증을 계속 유발합니다. 어혈이 생기는 원인은 혈액은 우리 몸에 영양공급과 노폐물, 불순물을 제거하는 이러한 기능이 잠시라도 원활하지 못한다면 혈액이 뭉쳐 노폐물과 뒤범벅되는데 그래서 탁한혈액, 찌거기 혈액이라고 부릅니다.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뇌청혈해독 요법으로 치료합니다. 10년의 연구와 우석대와 함께 임상결과를 통해 만든 자체개발 명방으로 어혈을 녹여 풀어내는 치료제입니다. 어혈을 없애 뇌혈류순환을 개선하고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장기들의 기능을 개선합니다.


순수 한약제 성분을 추출하여 만들어내어 부작용이 없고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재발률이 낮습니다. 단순 통정절이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두통치료제입니다. 홈페이지에 오시면 온라인상담과 전화상담을 통해 궁금한 질문해주시면 친절한 답변으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