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편두통병원 꼭 가봐야한다!!

by 풀과나무 2016. 1. 8.

편두통 방치하지마시고 꼭 병원 가야합니다.

편두통은 두통약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두통입니다. 편두통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어 이에 맞추어 치료를 해야 좋아집니다. 가끔 편두통이 심한 환자가 있습니다. 심한 편두통은 체계적인 진단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가장 흔히 걸릴 수 있는 질환중 하나가 바로 두통입니다.
전국민 90%이상이 두통을 태어나서 한번씩은 겪는데요.
그래서 두통을 간단한 약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우리가 가장 잘 알고있는 편두통
편두통은 한쪽 머리가 아픈 것을 편두통이라고 하는데요.

 

심장이 뛰듯 욱신거리는 박동성 두통이 발작적으로 주로 머리의 한쪽에서 일어납니다. 편두통은 뇌혈관과 관련이 있다고 해서 혈관성 두통으로 분류되는 대표적인 두통입니다.

 

원인은 2가지로 나눕니다.
오른쪽 머리가 아픈 것은 담과 열이 원인이 되고 왼쪽 머리가 아픈 것은 풍과 혈허가 그 원인입니다.

 

일단 편두통이 오면 위장장애, 시각장애, 자율신경계 증상까지 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통 뒤에 여러 가지 증상이 뒤 따라 옵니다. 뇌혈관과 관계가 있기 때문에 뇌질환까지 번질 수 있는게 바로 두통입니다.

 

 

 

편두통에는 다른 형태로 오는 경우도있습니다.
전구증상이 있는 전형적인 편두통과 전구증상이 없는 일반적인 편두통이 있습니다.
이렇게 편두통이 단순히 머리에 통증이 아니라 대부분 다 원인이 있어 시작되는 것입니다.

 

편두통병원 풀과나무한의원에서는 뇌 청혈 해독 요법으로 두통의 원인인 어혈을 없애줘 뇌혈류의 순완을 개선합니다. 위기능 저하, 심장의 불균형, 간장의 열, 대장의 독소, 신장의 무력등이 원인이지요. 10년의 연구와 임상결과를 통해 자체 개발한 명방입니다.

 

뇌청혈 해독탕은 부작용이 없습니다. 진통제가 아닌 치료제입니다. 순수 한약재를 써 성분만을 추출하여 만든 것이기 때문에 몸 자체를 강하게 만들어 주는 특성이 있습니다.

 

편두통병원 풀과나무한의원에 뇌청혈 해독탕은 재발률을 낮춥니다. 면역기능을 강화 시켜주고 뇌 혈류 순환 개선과 활성화를 도와 두통 편두퉁, 어지럼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 재발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성두통과 어지럼증의 예방과 건망증, 중풍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뇌혈류순환을 개선시켜주는 치료이므로 그 효과가 뛰어납니다.

 

그 외에 비정상적으로 올라간 뇌 속의 암을 침을 이용해 정상으로 낮추는 뇌압 조절법
순수 한약재에서 정체, 추출하여 침을 놓는 자리에 약물을 주입하는 약침요법
전신 경락이용하여 혈액순환을 돕는 경락이완 요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환자에 체질에 맞게 세부적인 치료법을 통해 편두통에 고통받는 분들을 도와줍니다. 편두통은 조기에 치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