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통

편두통, 이석증 치료?

by 풀과나무 2013. 6. 27.

편두통, 이석증 치료

 

 

가만히 있으면 희미한 두통이 있고요 어느쪽으로 누워도 세상이 도는 것 같은 어지럼증이 있습니다. 오늘 이비인후과에 갔더니 편두통 혹은 이석증이라는데 편두통의 지속 기간이 이렇게 긴가요? 저는 수요일 오후 5시 경 부터 지금까지 두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지럼증도 있고 학교에가 앉아있어도 울렁거리고 머리가 아팠고요 엎드리면 세상이 빙빙 도는 것 같습니다. 내일은 주말이기도 한데 이석증이면 주말 내내 이 통증을 끼고 살아야겠죠? 그리고 제대로된 검사도 못받았구요 전 확답을 받고 싶습니다. 내일 병원에 가서 검사받는게 좋을까요? 약은 있지만 이석증은 약으론 치료되지 않는다던데??

 

이석증이 있다면 어떤 특정 자세를 취했을 때 더욱 심해지는 경향이

많이 보여진다고 합니다.(꼭 그런것은 아닙니다)

 

 

이런 이석증은 누운 자세에서 고개를 좌우로 돌려가면서 이석을 제위치로

돌려주면 곧 회복이 됩니다.

 

그러나 한의학에서는 이석증 외에도 다른 원인으로도 이런 어지럼증이 온다고 봅니다.

이를 현훈 이라고 합니다.

 

또한 담궐두통 과도 연관이 있습니다.

담궐두통은 눈을 뜨기조차 힘들정도로 어지럽고 울렁거리면서 구토증세가 있는 것 입니다.

이러한 담궐두통은 본원의 뇌청혈해독요법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한의원에 가셔서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다 생각이 되구요. 기회가 된다면 직접 뵙고 그 증상을 살펴보면서 말씀드리는 것이 옳은 듯 합니다. 글로는 어느 정도 한계가 존재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풀과나무한의원이 여러분들에게 해드리는 이야기

 

 상담누적건수 4500 풀과나무한의원은 여러분에게 편두통과 이석증의 치료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해드리기 위해 전화&온라인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드리고 있습니다.

 

[풀과나무한의원 치료 상담 받으러가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