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지럼증

인천 어지럼증치료. 장부 기능 강화로!

by 풀과나무 2018. 5. 14.

주변이 빙글빙글 도는 느낌 때문에 제대로 균형을 잡지 못했던 적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일시적으로 나타났다 곧 사라지기 때문에 큰 문제라고 여기진 않은데요.

그런데.

증상이 지속적으로 반복된다면 어떨까요?

 

 

▶어지럼증 검사에서 이상 못 찾았는데..

일반적으로 어지럼증은 말초성 질환, 중추신경계 질환, 심혈관계를 포함한 내과적 질환, 정신과적 질환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석증, 전정신경염, 메니에르병, 고혈압, 당뇨, 심장질환, 편두통, 뇌졸중, 공황장애, 불안장애 등 관련된 질환 역시 상당한데요.

 

 

문제는 이과나 내과, 신경과, 정신과에 이르는 검사에서 별다른 이상을 찾지 못했음에도 증상이 지속될 때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때는 몸 전반의 건강 상태를 점검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한의학에서는 지속적인 어지럼증의 원인을 痰(담) 熱(열) 風(풍) 火(화) 4가지 관점에서 살피고 있습니다. 장부의 기능 저하와 그에 따른 혈액순환 장애가 어지럼증으로 이어졌다는 것인데요. 이를 유형별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인천 어지럼증치료. 뇌 혈액순환 개선으로!

혈관에 쌓인 노폐물은 어지럼증뿐 아니라 두통과 같은 다른 신체적 증상의 요인이 됩니다. 몸 전반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요인이 되는 만큼 빠른 조치가 필요한데요. 이를 위해 인천 어지럼증치료 풀과나무에서는 뇌청혈해독탕을 처방합니다.

 

 

다년간의 임상과 연구,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개발한 뇌청혈해독탕은 혈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탁한 혈액을 맑게 합니다. 정체됐던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장부의 기능이 회복되면 면역력 또한 자연스럽게 회복이 되는데요. 이는 몸 전반의 건강을 강하게 해 몸속에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한약 치료와 함께 뇌 혈액순환 문제로 비정상적으로 높아진 뇌압을 정상 수준으로 낮춰주는 뇌압조절법 또한 눈여겨볼만 합니다.

뇌압이 높은 상태에서는 한약의 효과를 끌어올리기 힘들 수 있는데요. 침을 통해 뇌압이 정상 수준이 되면 어지럼증 개선은 물론 눈이 밝아지고 뒷목의 뻐근함이 해소되는 결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원인 다양한 만큼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어지럼증의 원인은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가장 먼저 의심하는 빈혈 역시 어지럼증의 원인이 되는 사례는 극히 드문데요. 자칫 만성으로 이어져 오랜 기간 힘든 생활을 해야 할 수 있는 만큼 초기 각별한 대처, 잊지 않기를 바랍니다.

 

 

댓글